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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28)가 걸그룹 블랙핑크와의 컬래버레이션 비하인드를 전했다.엔트리파워볼

고메즈와 블랙핑크가 함께 선보인 ‘아이스크림'(Ice Cream)은 지난달 28일(현지시간)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공식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지난 8일에는 미국 빌보드 메인싱글차트 핫100에서 13위에 오르며, 국내 걸그룹 역대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고메즈는 10일 연예매체 버라이어티와의 화상 인터뷰에서 “블랙핑크와 협업은 정말로 즐거운 일이었다. 다른 사람들도 즐거웠길 바란다”면서 “7살 짜리 여동생이 있는데, 너무 신나서 춤을 추더라. 코로나19로 학교를 못 가는 아이가 그토록 기뻐하는 모습을 봐서 행복했다”라며 기뻐했다.

컬래버레이션을 블랙핑크와 고메즈 양측 중 누가 제안했냐는 질문에 그는 “우리는 같은 레이블에 소속되어 있지만 다른 우산 아래 있는 형태라 일종의 협업이다. 나는 블랙핑크를 사랑하고 오랫동안 반해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 영역에서 조금 벗어나는 일이라 긴장하긴 했지만, 그저 최고의 시간이었다. 나는 블랙핑크를 매우 존경한다. 그들의 직업 윤리와 그들이 하는 일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지 정말 놀랍다”라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뮤직비디오도 가창도 각각 촬영 및 녹음 후 합치는 형태로 코로나19 팬데믹에 맞춰 새로운 형태로 제작되었다.

고메즈는 “일종의 크로스오버를 보는 것이 우리 둘 다에게 정말로 흥미로운 경험이었다. 우리 각자는 함께 그 세계로 가야 했다”라고 말했다.

‘아이스크림’에 삽입된 고메즈의 노래 가사에 대한 질문도 이어졌다. 가사는 ‘내 마음이 너무 차갑다는 걸 알아요. 하지만 당신에겐 달콤해요. 저를 콘에 넣으세요. 당신이 저를 좋아한다는 걸 아니까 두번 찍을 수 있어요’라는 내용이다.

고메즈는 진행자가 읽어주는 가사를 듣고는 웃음을 터뜨리며 “사람들이 가사 읽는 게 싫다. 너무 다르게 들린다”라면서 “음. 어떻게 접근하면 좋을까. 이 노래가 어떤 주제인지를 말해야 할텐데, 그치만 약간 논란있게(scandalous) 들릴 수 있겠다”라고 말했다.

고메즈는 코로나19때문에 난생 처음 겪어본 ‘자가격리’ 소감도 밝혔다.

그는 “아마 16살 이후로 혼자서 보낸 시간 중 가장 많을 것같다. 처음에는 무척 불편했지만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내 나라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기회도 얻은 것같다”라고 말했다.

gag11@sportsseou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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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가 넷플릭스 글로벌 무비 차트 1위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살아있다’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지 이틀만에 넷플릭스 글로벌 무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영상 콘텐츠 순위 차트를 제공하는 ‘FlixPatrol’에 따르면 ‘#살아있다’는 넷플릭스 공개 하루만에 글로벌 무비 차트 2위에 올라선데 이어, 이틀 째(9월 10일 기준) 미국 및 프랑스, 스페인, 스웨덴, 러시아 등 유럽 주요국, 호주를 포함해 전세계 35개국 무비차트 1위를 석권하며 단숨에  글로벌 무비 차트 1위로 뛰어올랐다. 한국에서 제작되는 드라마 및 영화 콘텐츠를 통틀어 미국 및 유럽 시장에서 넷플릭스 1위로 등극된 사례는 ‘#살아있다’가 이례적이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전 세계 다양한 언어와 문화권의 시청자들이 넷플릭스를 통해 <#살아있다>를 즐기며 한국 콘텐츠는 물론 신 한류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살아있다’ 처럼 한국 창작자들의 뛰어난 역량과 개성을 담은 작품이 다양한 국가의 엔터테인먼트 팬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해외 매체들은 “’#살아있다’가 당신의 새로운 넷플릭스 최애 작품이 될 수 있다”(Observer), “한국 좀비 장르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엄청난 즐거움을 선사한다”(Geek Culture), “넷플릭스에서 좀비 스릴러 호러 팬들이 사랑에 빠질 영화”(Looper), “코로나 시대에 볼 수 있는 완벽한 영화다”(Cinema Escapist), “수많은 캐릭터와 장황한 배경 설명이 없어도 좀비 영화가 독창적이면서 긴장감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The Straits Times) 등 뜨거운 호평과 추천 세례를 전해 ‘#살아있다’를 향한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이렇듯 침체되어 있던 국내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은 데 이어 전 세계 관객들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은 ‘#살아있다’는 이전에 보지 못했던 가장 신선한 생존 스릴러로 K-콘텐츠의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참신하고 신선한 소재, 예측불가한 전개와 매력적인 배우들의 거침없는 에너지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살아있다’는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조인성, 공유, 송중기, 설경구, 김희원 /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매니지먼트 숲, 메리크리스마스, CGV아트하우스, CJ엔터테인먼트
조인성, 공유, 송중기, 설경구, 김희원 /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매니지먼트 숲, 메리크리스마스, CGV아트하우스, CJ엔터테인먼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영화계도 달라졌다. 배우 송중기, 조인성, 공유, 박보검 등이 관객과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파워볼사이트

코로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되자 여러 영화들이 개봉일을 재조정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다수의 영화들이 개봉일이 바뀌면서 출연 배우들은 동시기에 여러 작품이 개봉하는 상황을 맞게 됐다.

9월 추석 극장가 대전에 합류할 예정이었던 송중기, 김태리 주연의 ‘승리호'(감독 조성희)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개봉을 또 다시 연기했다. 당초 ‘승리호’는 여름 개봉을 계획했지만, 한 차례 연기 9월 23일로 개봉일을 정하고 제작보고회 등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코로나19 재확산의 영향으로 결국 개봉일을 연기했다.

조인성이 출연하는 ‘모가디슈'(감독 류승완) 역시 여름 텐트폴 영화로 꼽혔지만, 여러 기술적인 문제들이 겹치면서 개봉 계획을 보류했다. 공유와 현재 군 복무중인 박보검 주연의 ‘서복'(감독 이용주)도 올해 개봉할 예정이지만 개봉일이 고지되진 않았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개봉을 앞둔 영화들이 줄줄이 개봉을 연기했다. 이에 한 배우가 출연한 영화들이 동시기에 관객과 만날 수 있는 사례가 생기게 됐다. 이는 1년 동안 한 배우의 출연 영화가 2~3편이 개봉한다는 것이다. 설경구, 이성민, 김희원, 임시완 등이 그 예다.

김희원은 현재 ‘국제수사'(감독 김봉한), ‘담보'(감독 강대규) 개봉을 앞두고 있다. ‘국제수사’는 8월 19일 개봉할 예정이었지만 개봉일을 연기하면서 9월말 개봉을 고려하고 있다. ‘담보’도 9월10일 개봉 예정이었지만 9월30일로 변경했다. 큰 변화가 없는 한 김희원은 동시기에 ‘담보’와 ‘국제수사’ 두 편의 영화로 관객과 만나게 됐다. 김대명도 마찬가지다. 주연을 맡은 영화 ‘돌멩이’가 9월30일 개봉하며, ‘국제수사’도 비슷한 시기 개봉 예정인 탓이다.

설경구는 ‘킹메이커'(감독 변성현), ‘야차'(가제, 감독 나현), ‘소년들'(감독 정지영)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영화들은 내년에 차례로 개봉할 가능성이 높다. 이성민이 주연을 맡은 ‘대외비: 권력의 탄생'(감독 이원태), ‘제8일의 밤'(감독 김태형)도, 임시완도 ‘보스톤 1974′(감독 강제규), ‘비상선언'(감독 한재림) 등이 내년에 관객과 만날 가능성이 크다.

주연 배우들이 겹치는 경우 통상적으로 개봉 일정을 조정한다. 그렇지만 이제는 단기간에 한 배우가 출연한 여러 작품이 동시기 개봉하게 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됐다.

앞으로 코로나19의 영향이 어디까지 지속될지 모른다. 동시기 여러 작품이 개봉하게 되면 관객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이미지 소비, 기시감 등을 느낄 수 있다.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이 빚어낸 것이기에 다른 방법을 모색하기는 어려울 전망이다.

[OSEN=김예솔 기자] 김경민이 설운도와 류지광에게 조언을 얻었다. 

10일 방송된 SBS ‘인터뷰 게임’에서는 김경민이 아버지와의 화해를 위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트롯 가수 김경민의 고민이 공개됐다. 김경민은 “아빠가 매니저 역할을 해주셔서 행사장을 많이 다녔는데 그러면서 많이 싸웠다”라고 말했다. 이에 설운도는 “그건 어떤 아버지든 다 똑같다. 나에게 집착하고 관심을 표하는 건 나를 무척 사랑하시는 구나라고 생각해야한다”라고 말했다.

설운도는 “‘미스터트롯’ 출연료 다 뭐했나. 엄마한테 다 드리지 않았나”라고 물었다. 이에 김경민은 “그렇다. 엄마한테 드렸다”라고 말했다. 이에 설운도는 “만약 100만원이면 엄마한테 90만원, 아빠한테 10만원 이렇게 용돈을 챙겨드렸어야 했다. 엄마한테 간 돈은 아빠한테 절대 가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설운도는 “우리 아들도 나한테 전화 한 통 안한다. 어쩔 땐 손가락에 무좀있냐고 물어본다”라며 “내 아들이 경민이 같은 상황이었어도 나도 집착했을 거다. 아빠의 따뜻한 정성과 사랑이 너무 지나쳐서 그런 것”이라고 조언했다. 

김경민의 아버지는 어떻게든 아들을 가수로 성공하게 만들고 싶어했다. 김경민은 “고등학교땐 그냥 미운 아버지였다. 정말 엄격하셨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경민은 류지광과 인터뷰에 나섰다. 류지광은 “내게 아버지는 너무 무서웠다. 나와서 1년 동안 부모님을 거의 보지 않았다”라며 “사실 그저께도 부딪혔다. 근데 내가 먼저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결국 화해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경민은 “나도 아버지한테 미안하다고 하려고 했는데 넌 아버지의 마음을 모른다고 하시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류지광은 “남자끼리 자존심 싸움을 할 수 밖에 없다. 어쩔 수 없다. 먼저 다가가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날 김경민은 아버지와의 만남을 청했다. 아버지는 “방송을 볼 때마다 네가 걱정된다. 네가 잘해야 그동안 도와줬던 주변 사람들에게 보답할 수 있다. 네가 노력한 만큼 돌아오니까 열심히 해야 한다”라고 잔소리를 했다.

김경민은 “아버지는 맨날 했던 얘기 또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아버지는 “네가 잘못될까봐 그런거다”라며 “아버지랑 사이도 안 좋은데 왜 만나러 왔나”라고 말했다. 

김경민은 “우리가 왜 대화가 없어졌다고 생각하나”라고 물었다. 이에 아버지는 “행사 다니면서 아버지가 지적을 많이 하니까 그런거다. 아버지가 너 태우고 전국을 다니면서 힘들게 갔다오면 아버지 수고하셨어요 한 마디 없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버지는 “행사 가기 전에 목도 확실히 풀고 가라고 했는데 너는 안 그랬다. 그러니까 자꾸 얘기할 수 밖에 없다”라고 말했다. 또, 아버지는 “네가 소속사 들어가고 전화를 많이 기다렸다. 근데 연락이 없더라”라고 말했다.

김경민은 “아버지가 먼저 연락하지 않은 이유는 뭔가”라고 물었다. 이에 아버지는 “아버지도 자존심이 있지 않나. 아들이 먼저 하길 바랐다”라며 “네가 꾸준하게 노래를 해줘서 아버지는 그게 너무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이날 김경민은 아버지와 식사를 함께 하며 화해했다. 아버지는 “그동안 미안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경민은 “앞으로 연락 자주하겠다”라고 말했다. 아버지는 마지막까지 잔소리를 하며 “팬들 신경쓰고 잠도 푹자고 너도 개인기 같은 걸 연습해라”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김경민은 “인터뷰 게임을 통해 아버지와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아버지는 “잔소리는 안 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SBS ‘인터뷰 게임’ 방송캡쳐] 

[뉴스엔 이상지 기자]

방탄소년단이 KBS 1TV ‘뉴스9’에 등장 또 한 번 의미있는 기록을 썼다.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차트 정상에 오른 방탄소년단은 아이돌 가수 최초로 KBS 메인뉴스인 ‘뉴스9’에서 대담을 펼친 인물로 또 하나의 기록을 남겼다.

9월 10일 방송된 KBS1 ‘뉴스9’에 방탄소년단이 출연해 이소정 메인 앵커와 대담을 나눴다. 지상파 메인 뉴스인 9시 뉴스에 방탄소년단이 출연한다는 것은 이들이 단순히 연예 뉴스가 아닌 사회문화적인 이슈를 만들었다는 것으로 평가된다.

대통령을 비롯해 고위 정치인, 동시대 영향력 있는 인물들이 출연하는 자리에 방탄소년단이 등장했다는 것은 많은 의미를 가진다. 남다른 공과를 세웠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진다. 공영방송 KBS가 메인뉴스에 아이돌 그룹을 초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KBS는 국빈급 대우로 이들을 환영했다. KBS는 방탄소년단이 사옥에 들어서는 것부터 담기 위해 초대형 지미집을 설치하고 멤버들이 KBS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스튜디오에 입성하는 장면까지 모든 상황을 세세하게 전했다. 사옥 내 선간판을 세우고 많은 경호원들이 대동하는 등 월드스타 모시기에 남다른 공을 들였다.

단순히 빌보드 탑100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했다는 내용을 자료 화면으로 보도하는 것이 아니었다. ‘어떻게 방탄소년단이 세계 최고 가수가 되었는지’에 대한 심층 인터뷰를 다뤘다.

멤버들은 신곡 ‘다이너마이트’ 음악, 팬덤, 팀워크 비결 등 성공 요인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한국가수로서 빌보드 정상에 선 것에 대한 소회도 밝혔다. 평소 인터뷰를 통해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주던 멤버들도 KBS 보도국 안에서는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

방탄소년단 리더 RM은 “빌보드라는 상징성과 당위성이 있다. 2주 연속 1위는 우리도 전혀 기대하지 못했던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어떻게 거기까지 갔나?’를 물어보시는데 15년 전부터 빌보드 메인 차트에 진입했었다. 일부러 전략적으로 계산을 한 것은 아니지만 언어, 국적, 인종을 넘어 어필했던 진심이 많은 분들께 닿았다고 생각한다. 그런 것들이 쌓여 폭발한 결과가 ‘다이너마이트'”라고 말했다.

또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음악에 관한 이야기를 심도 있게 나누기도 했다.

RM은 “요즘 같은 시기에 우울하고 슬플 때 다양한 방법이 있지 않나. 우리는 정공법을 택해 누구나 신날 수 있는 디스코 팝 장르의 음악을 발매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국위 선양 아이돌로서 한국을 전 세계에 알린 음악도 재조명했다. 이소정 앵커는 “5.18 광주화 민족, 국악을 반영하기도 했다”면서 전 세계에 한국의 역사와 전통음악을 알린 점에 주목했다.

코로나19 방역을 이끌고 있는 정은경 중앙방역대책본부장이 직접 질문을 던지기도 했다. 정 본부장은 “지금 코로나19 비대면 시대에 팬들과 어떻게 소통을 하고 어떻게 얘기를 나누고 계시는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방탄소년단은 “인터넷과 SNS로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에 대해 좋은 시기에 살고 있다는 것에 너무 감사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사진=뉴스엔DB, KBS ‘뉴스9’ 화면 캡처)

뉴스엔 이상지 lees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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